<@IMG1> 전현무 한혜진 커플과 관련해 열애설 뒷이야기가 화제다. MBC '나혼자산다'를 통해 공식 커플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전현무 한혜진. 이들은 앞서 방송분에서 열애설 뒷이야기를 공개한 바 있다. 열애 보도된 날 밤 긴급 회동에서 이시언은 “기자분이 전화 오셔서 두 사람이 만나는 거 알고 있었냐고 물어볼때도 사귀는거 모르고 있었다”고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기안84는 “처음 열애설이 났을 때 또 오보가 났다고 생각했다. 두 번째 열애 인정 기사를 보고, 이제 이거 쓴 기자 큰일났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정말 모르고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전현무 한혜진은 비밀 연애를 원했지만, 실패할 수밖에 없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내 키는 아무리 감춰도 눈에 띌 수밖에 없다. 모자를 쓰고 마스크를 써도 걸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평소에 혜진이한테 우리가 만약 걸리면 너 때문”이라고 말해왔다. 또 그는 “나는 잘 감춰지는 체형이다. 파파라치에 찍힌 사진을 봐도 (한혜진) 옆에 서있는 나는 완전 동네 아저씨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전현무 한혜진, 비밀연애 들통난 이유가 한혜진?

서정권 기자 | 2018-12-08 11:38
전현무 한혜진 커플과 관련해 열애설 뒷이야기가 화제다. ⓒ MBC전현무 한혜진 커플과 관련해 열애설 뒷이야기가 화제다. ⓒ MBC

전현무 한혜진 커플과 관련해 열애설 뒷이야기가 화제다.

MBC '나혼자산다'를 통해 공식 커플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전현무 한혜진.

이들은 앞서 방송분에서 열애설 뒷이야기를 공개한 바 있다.

열애 보도된 날 밤 긴급 회동에서 이시언은 “기자분이 전화 오셔서 두 사람이 만나는 거 알고 있었냐고 물어볼때도 사귀는거 모르고 있었다”고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기안84는 “처음 열애설이 났을 때 또 오보가 났다고 생각했다. 두 번째 열애 인정 기사를 보고, 이제 이거 쓴 기자 큰일났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정말 모르고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전현무 한혜진은 비밀 연애를 원했지만, 실패할 수밖에 없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내 키는 아무리 감춰도 눈에 띌 수밖에 없다. 모자를 쓰고 마스크를 써도 걸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평소에 혜진이한테 우리가 만약 걸리면 너 때문”이라고 말해왔다. 또 그는 “나는 잘 감춰지는 체형이다. 파파라치에 찍힌 사진을 봐도 (한혜진) 옆에 서있는 나는 완전 동네 아저씨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데일리안 = 서정권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