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신한은행, '업무용 물품 나눔 행사' 실시

이나영 기자 | 2018-11-13 18:06
13일 경북 안동시 소재 안동시온재단에서 진행된 ‘따뜻한 나눔가구’ 전달식 후 신한은행 대구∙경북본부 최상열 본부장(왼쪽 세번째)과 안동시온재단 정은재 대표이사(왼쪽 네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은행13일 경북 안동시 소재 안동시온재단에서 진행된 ‘따뜻한 나눔가구’ 전달식 후 신한은행 대구∙경북본부 최상열 본부장(왼쪽 세번째)과 안동시온재단 정은재 대표이사(왼쪽 네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따뜻한 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서울, 충청도, 경상도 등 전국 각지에 소재한 사회복지법인 안동시온재단 등 학교 및 사회복지단체 10곳에 사무실 사용 후 보관 및 관리중인 업무용 물품 570여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2010년 중고 사무가구 1600여점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매년 기부를 통해 업무용 물품 총 1만2720여점을 사회복지단체에 후원했다.

신한은행의 업무용 물품 나눔 행사는 영업점의 이전 및 통합, 인테리어 변경 등으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탁자, 의자, 책상 등을 모아 정비한 후 필요로 하는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업무용 물품을 전달받은 사회복지법인 안동시온재단 관계자는 "새것처럼 잘 관리된 물품이라 사용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며 "사무 공간 및 휴게 공간에 꼭 필요했던 물품들을 제공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존포토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