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하준,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이나영·이종석과 호흡

부수정 기자
입력 2018.11.12 12:26 수정 2018.11.12 14:51
배우 위하준이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한다고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밝혔다.ⓒ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배우 위하준이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한다고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밝혔다.ⓒ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배우 위하준이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한다고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밝혔다.

위하준은 KBS 2TV '황금빛 내인생'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영화 '곤지암'과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KBS2 '최고의 이혼'에서 배두나를 짝사랑하는 연하남으로 분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는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프리랜서 북 디자이너 지서준 역을 맡았다. 지서준은 호불호가 명확한 캐릭터로 좋아하는 것을 바라볼 땐 순수하고 눈빛이지만 싫어하는 것엔 눈길조차 주지 않는 직진남이다.

위하준은 극 중 이나영과 썸과 로맨스 사이를 오가는 특별한 이웃사촌으로, 이종석과는 티격태격 하면서 미묘한 브로맨스 호흡을 펼치며 기존 작품들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맨스는 별책부론'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릴 작품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의 이정효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의 발견'의 정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배우 이나영, 이종석이 출연한다.

2019년 방송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