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가부도의 날' 김혜수, 배철수와 특별한 만남

이한철 기자
입력 2018.11.09 13:49 수정 2018.11.09 13:49
배우 김혜수가 9일 오후 7시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김혜수가 9일 오후 7시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영화 '국가부도의 날'의 김혜수가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국가부도의 날'은 국가부도까지 남은 시간 일주일, 위기를 막으려는 사람과 위기에 베팅하는 사람 그리고 회사와 가족을 지키려는 평범한 사람까지, 1997년 IMF 위기 속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독보적 존재감의 배우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의 조합은 물론 세계적인 배우 뱅상 카셀의 첫 한국영화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다.

김혜수는 이번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영화에 참여하게 된 계기,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방송은 배철수 대신 일일 DJ를 맡는 등 남다른 인연을 이어온 김혜수가 2년 만에 다시 출연하는 것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1997년 국가부도의 위기를 다룬 신선한 소재,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신뢰감 높은 글로벌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은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