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김현주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김현주는 차분한 누드 톤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따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현주는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피부는 해가 지날수록 더욱 민감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며 “민감해진 피부에 무조건 고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오히려 자극될 수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성분이 포함된 제품으로 매일 밤 데일리 케어에 신경 쓰고, 피부 컨디션에 맞춰 집중 케어를 하는 편”이라고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을 전했다. 이번 보는 매거진 하퍼스바자 11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김현주 화보, 변치 않는 아름다움 '감탄'

스팟뉴스팀 | 2018-11-09 09:06
배우 김현주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바자배우 김현주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바자

배우 김현주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김현주는 차분한 누드 톤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따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현주는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피부는 해가 지날수록 더욱 민감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며 “민감해진 피부에 무조건 고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오히려 자극될 수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성분이 포함된 제품으로 매일 밤 데일리 케어에 신경 쓰고, 피부 컨디션에 맞춰 집중 케어를 하는 편”이라고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을 전했다.

이번 보는 매거진 하퍼스바자 11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