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유재명(45)이 21일 화촉을 밝힌다. 유재명은 이날 오후 서울 모처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예비신부는 유재명보다 12세 연하로 띠동갑이다. 현재 연극 배우로 활동 중인 예비신부는 유재명이 연극을 연출할 당시 조연출을 맡으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재명은 연극배우로 주로 활동해오다 영화 '흑수선'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주요 작품으로는 영화 '내부자들' '대호' '명당'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등이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유재명, 12세 연하와 비공개 결혼…연극 연출-조연출로 인연

이한철 기자 | 2018-10-21 12:08
배우 유재명이 오늘 결혼한다. ⓒ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배우 유재명이 오늘 결혼한다. ⓒ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유재명(45)이 21일 화촉을 밝힌다.

유재명은 이날 오후 서울 모처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예비신부는 유재명보다 12세 연하로 띠동갑이다. 현재 연극 배우로 활동 중인 예비신부는 유재명이 연극을 연출할 당시 조연출을 맡으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재명은 연극배우로 주로 활동해오다 영화 '흑수선'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주요 작품으로는 영화 '내부자들' '대호' '명당'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등이 있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