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잠실 '송리단길' 핫한 카페 BEST

이지희 에디터
입력 2018.10.20 14:05 수정 2018.10.20 14:07



라라브래드ⓒ소셜콘치 라라브래드ⓒ소셜콘치


라라브레드

매일매일 갓 구운 신선한 빵과 맛있는 브런치가 가득한 라라브래드. 송리단길에서 이미 핫한 곳 중 하나다. 특히 식사시간에는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라고. 가게 한편에는 빵집에 웬 물감이 있나 싶지만 이 것은 다름 아닌 ‘잼’이다. 튜브형태로 포장돼 있는 독특한 모양의 이 잼은 즉석에서 시식도 가능하다.

특별한 점 하나 더. 지하로 한 층 내려가면 진열된 토스터기들이 있는데 이 중 아무거나 골라 직접 빵을 구워먹을 수 있다. 빵순이라면 꼭 한 번은 들러봐야 할 곳.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시간 매일 10:00 - 22:00



위커파크ⓒ소셜콘치 위커파크ⓒ소셜콘치


위커파크

방이삼거리 한 가운데에 자리한 위커파크는 복잡한 도심 속 휴식처 같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모던한 인테리어에 도시와 단절된 듯 정적인 분위기가 깊은 안정감을 준다. 여기에 그윽한 커피향은 덤. 비스킷 위에 초콜릿과 마시멜로를 올린 스모어 디저트는 달콤함을 채워줄 위커파크만의 시그니처 디저트다.

날 좋을 때 앉아있기 좋은 야외 창가 자리는 방문하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사진으로 남기는 장소다. CF에 나오기도 한 곳으로, 위커파크에 간다면 예쁜 한 컷 남겨보길.

주소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시간 평일 10:30 - 22:00 월요일 휴무
주말 12:00 - 22:00




오뗄드니엔테ⓒ소셜콘치 오뗄드니엔테ⓒ소셜콘치


오뗄 드 니엔테

최근 인스타그래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곳이 있으니, 바로 오뗄 드 니엔테다.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 이 카페의 분위기는 고풍스러움 그 자체. 이국적인 짙은 색의 빈티지 소품과 앤틱 가구들이 온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예쁜 찻잔과 트레이 덕분일까. 왠지 모르게 커피맛도 더 풍부한 느낌.

이곳의 인기 디저트는 단연 티라미수다. 진한 치즈향이 올라오는 티라미수는 배가 불러도 꼭 먹어봐야 한다고. 특별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오뗄 드 니엔테로 향해보자.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시간 매일 12:00 - 22:00
주말 11:00 - 22:00


디트로네라운지ⓒ소셜콘치 디트로네라운지ⓒ소셜콘치


디트로네 라운지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멋진 미니 자동차들. 카페 겸 쇼룸 디트로네를 가장 잘 드러낸 소품이 아닐까 싶다.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 시승해 볼 수 있는 이 자동차들 덕분에 이 곳은 인기만점.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다는 후기가 특히 많다.

중후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근사한 분위기 안에서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일품 브런치까지 모두 즐길 수 있기에 더더욱 매력적이다. 미리 신청 하면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보호자는 아이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으니, 느긋하게 즐기고 싶다면 붐비는 시간대를 제외하고 방문하길 권한다.

주소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시간 평일 11:00 - 00:30
주말 11:00 - 03:00

소셜콘치 기자 (ktwsc28@socialconch.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