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BI저축은행, ‘김아림 선수 KLPGA 우승' 기념 정기적금 특판 진행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입력 2018.10.15 10:23 수정 2018.10.15 10:30

김아림 선수 우승 기념 및 신규고객 창출 정기적금 특판 실시

최고 3.2% 금리 제공 300억원 한도로 이달 말일까지 판매

SBI저축은행이 소속 골프선수인 김아림 선수의 KLPGA 대회 우승을 기념해 정기적금 특판을 진행한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소속 골프선수인 김아림 선수의 KLPGA 대회 우승을 기념해 정기적금 특판을 진행한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오는 31일까지 프로골퍼 김아림 선수의 KLPGA 대회 우승 기념 및 신규고객 창출을 위해 정기적금 특판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김아림 선수 우승기념 특판 상품은 12개월 가입 기준 세전 연 최고 3.2%의 금리가 적용된다.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SB톡톡 등 비대면을 통해 가입하면 추가우대 0.1%p, SBI패밀리맴버스 최초 가입 시 추가우대 0.1%p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특판은 가입금액 제한이 없으며, 한도는 300억원이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당행 소속의 김아림 선수가 이번 KLPGA대회 우승을 통해 국내 여자 프로골프를 대표하는 선수로 자리매김하고 SBI저축은행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김아림 선수의 우승을 기념하고 신규고객 창출을 위해 이번 특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업계 1위 저축은행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금융 편의를 제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