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롯데홈쇼핑, 민지영‧김형균 부부의 ‘사랑과 쇼핑’ 론칭

최승근 기자 | 2018-10-12 15:49

롯데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 ‘롯데OneTV’를 통해 배우 민지영과 ‘몸짱 쇼호스트’ 김형균 부부의 홈쇼핑 상품 체험 프로그램 ‘사랑과 쇼핑’을 13일 새롭게 선보인다.

‘사랑과 쇼핑’은 신혼부부의 좌충우돌 살림살이와 쇼핑 체험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패션, 뷰티, 주방, 식품, 가전,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 정보 제공은 물론, 재미까지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쇼호스트 김형균의 상품 판매에 관한 전문성과 18년차 방송 경력인 민지영의 입담으로, 살림 초보 부부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비롯해 알뜰 쇼핑 팁, 건강관리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다. 30대 젊은 고객부터 기존 홈쇼핑 주요 고객인 40-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이달 13일 오전 11시 20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단독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퓨어 캐시미어100 니트’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마리엘라 로사티’의 ‘리버시블 밍크코트’를 선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이달 13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사랑과 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21명을 추첨해 LG UHD TV, 발뮤다 토스터기, 도시샤 모슈 테이블팟 보온병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OneTV사업부문장은 “최근 연예인들의 일상과 음식, 스타일링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문적인 상품 정보와 재미까지 제공할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실제 부부가 출연하는 ‘사랑과 쇼핑’은 두 사람의 현실감 있는 호흡으로 더욱 고객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단순 판매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켜 줄 수 있는 방송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존포토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