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아이더, '박보검 롱패딩' 2종 체험단 모집

손현진 기자 | 2018-10-12 15:49
아이더, 아이더, '박보검 롱패딩' 2종 체험단 모집. ⓒ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일명 ‘박보검 롱패딩’으로 화제인 2018 FW 시즌 ‘스테롤 구스 롱패딩’과 ‘스테롤 구스-S 롱패딩’ 체험단을 오는 11월 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아이더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아이더와 박보검 롱패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2일이며 ‘스테롤 구스 롱패딩’과 ‘스테롤 구스-S 롱패딩’ 각각 8명씩 총 16명을 선정한다.

체험단 지원은 아이더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 게시글을 개인 블로그에 전체공개로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신청이유, 체험을 희망하는 제품과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등록하는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다.

아이더는 선정된 체험단이 일정 기간 동안 아이더 롱패딩을 체험한 후 개인 블로그에 체험 후기를 게재하면 기한 내 업로드된 체험단 후기 중 최우수 후기 1명을 선정해 아이더 ‘코르스 스니커즈’ 화이트 색상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더 ‘스테롤 구스 롱패딩’과 ‘스테롤 구스-S 롱패딩’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더의 2018 FW 시즌 TV 광고에서 브랜드 전속모델 박보검이 착용한 제품이다.

‘스테롤 구스 롱패딩’은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길이이며 ‘스테롤 구스-S 롱패딩’은 무릎을 살짝 덮는 적당한 기장이다.

가볍고 보온 능력이 뛰어난 헝가리 구스 충전재와 발열 안감 및 축열 안감을 사용해 강한 추위에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앞 지퍼의 상단과 하단에는 자석을 적용해 입고 벗기에 편리하도록 했고 밑단 사이드 부분은 트임 처리해 활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디테일도 강화했다.

몸을 넉넉히 감싸는 오버핏 스타일에 후드가 함께 부착돼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연출이 가능하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스테롤 구스 롱패딩 시리즈는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여 다양한 스타일로 믹스매치가 가능하고 보온성이 뛰어나 올 겨울 한파도 거뜬히 이겨낼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겨울 아우터에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아이더 겨울 신상품 롱패딩을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존포토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