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위메프, FW ’착붙템’ 선보이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

최승근 기자 | 2018-10-12 15:31

위메프가 F/W(가을/겨울)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착붙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착붙템'이란 화장품, 패션 상품이 착 달라붙듯이 잘 어울릴 때 쓰는 신조어로, 이번 캠페인에는 착붙템 9개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트렌드패션 카테고리 내에서 F/W 베스트셀러 아이템 9벌을 선정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어필하는 9편의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는 광고 모델로 배우 한지선을 발탁하고, 트렌드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29일까지 착붙템 이벤트를 열고 애플 에어팟, 위메프 포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착붙템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거나 구매후기작성에 참여 후, Q&A에 공유주소와 SNS ID를 남기면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올 F/W 시즌에 누구보다 빠르게 트렌드를 따라잡는 패션리더가 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위메프 착붙템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