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쿠팡, 로켓배송 누적배송 10억개 돌파 기념 ’10-10-10 이벤트’

최승근 기자 | 2018-10-12 15:29

쿠팡은 로켓배송 누적배송 개수 10억개 돌파를 기념해,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 인기상품을 최대 60% 혜택으로 판매하는 '10-10-10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로켓배송 무조건 무료배송을 포함해 오늘의 특가 이벤트, 즉시할인 등 역대 최대 규모 혜택을 준비했다.

쿠팡은 행사기간 동안 오전 10시, 오후 10시에 인기상품을 선별해 선착순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를 매일 다른 테마로 선보인다. 또 고객들은 18일 자정까지 로켓배송 상품을 하나만 구입해도 무료로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인기상품을 최대 60%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테고리관'은 가전/디지털, 식품, 주방가전/주방용품, 출산/유아동 등 총 12개 주제별 상품을 한 데 모아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에브리봇 자동 물걸레 청소기, 쿠첸 전기압력밥솥, 필립스 전기면도기,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2인조 홈세트 등을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배송 누적배송 10억 개 돌파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이 쿠팡의 차별화 된 서비스인 로켓배송의 혜택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