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호텔현대 경주는 가을을 맞아 책, 사진 인화 쿠폰, 어린이용 어메니티 중 하나를 선물하는 '기프트 포 어텀' 패키지를 내달 30일까지 판매한다. 12일 호텔현대에 따르면 기프트 3가지는 책 읽는 계절에 맞게 출판사 웅진씽크빅의 도서 3종(청춘의 독서, 신경끄기의 기술, 배틀 트립) 중 1권과 후지필름의 ‘그랩픽’ 쿠폰, 비누·샴푸·샤워젤로 구성된 어린이용 ‘어린왕자 어메니티’ 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기프트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수령하면 되고, 패키지 가격은 11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한편, 근사하게 펼쳐지는 보문호 가을 단풍터널을 보기 위해 방문한 관광객으로 붐비는 호텔현대 경주는 최근 화제의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주연 이민기, 서현진)에 등장해 주목 받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호텔현대 경주, 선물 골라담는 가을 패키지 선봬

김유연 기자 | 2018-10-12 13:39
호텔현대경주 기프트 포 어텀.ⓒ호텔현대호텔현대경주 기프트 포 어텀.ⓒ호텔현대

호텔현대 경주는 가을을 맞아 책, 사진 인화 쿠폰, 어린이용 어메니티 중 하나를 선물하는 '기프트 포 어텀' 패키지를 내달 30일까지 판매한다.

12일 호텔현대에 따르면 기프트 3가지는 책 읽는 계절에 맞게 출판사 웅진씽크빅의 도서 3종(청춘의 독서, 신경끄기의 기술, 배틀 트립) 중 1권과 후지필름의 ‘그랩픽’ 쿠폰, 비누·샴푸·샤워젤로 구성된 어린이용 ‘어린왕자 어메니티’ 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기프트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수령하면 되고, 패키지 가격은 11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한편, 근사하게 펼쳐지는 보문호 가을 단풍터널을 보기 위해 방문한 관광객으로 붐비는 호텔현대 경주는 최근 화제의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주연 이민기, 서현진)에 등장해 주목 받고 있다.


[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