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서유기5' 새로운 게임 등장…최고 시청률 경신할까

부수정 기자
입력 2018.10.07 22:37 수정 2018.10.07 16:32
tvN '신서유기5'에서 새로운 게임이 등장한다.ⓒtvN tvN '신서유기5'에서 새로운 게임이 등장한다.ⓒtvN

tvN '신서유기5'에서 새로운 게임이 등장한다.

지난주 첫 방송된 tvN '신서유기5'에서는 깜짝 등장한 이번 시즌의 게스트 피오와 함께 귀신 캐릭터를 선정하는 게임인 한국 예능인 종합 평가를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업그레이드된 음악 퀴즈는 물론, 귀신 올림피아드를 진행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시청률 역시 '신서유기' 시리즈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인 평균 5.7%를 기록하며 '신서유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7일 방송되는 '신서유기5'에서는 새로운 신상게임이 등장한다. 강호동 인싸(진짜 인사이더) 만들기 프로젝트인 '호동이도 하는데'가 바로 그것. 강호동은 이 게임이 드래곤볼 미션이라는 것을 숨긴 채 멤버들에게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한다는 게임을 알려주고, 제한시간 내에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해야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매 시즌 시청자들의 애정을 받는 게임인 '줄줄이 말해요'도 나온다. 홍콩의 유명한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아름다운 바다 위의 식당에서 진행될 예정.

제작진은 "'줄줄이 말해요' 게임을 하다가 정말 줄줄이 말리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전했다.

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