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B, '옥수수‘ 2018 MLB 포스트시즌 단독 생중계

이호연 기자
입력 2018.10.04 17:19 수정 2018.10.04 17:21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 시청 가능

디비전시리즈부터 월드시리즈까지 전경기 생중계

SK브로드밴드가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2018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을 오는 5일부터 생중계한다. ⓒ SKB SK브로드밴드가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2018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을 오는 5일부터 생중계한다. ⓒ SKB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 시청 가능
디비전시리즈부터 월드시리즈까지 전경기 생중계


SK브로드밴드는 4일 프리미엄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2018 MLB(메이저리그 야구) 포스트시즌’을 오는 5일부터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류현진 선수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LA다저스팀이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하게 됐다”며 “4년만의 포스트시즌 엔트리 입성에 따른 MLB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야구팬들이 다시 한 번 열렬히 류현진 선수를 언제 어디서나 응원 할 수 있도록 2018 MLB 포스트시즌 생중계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통신사 중 단독으로 MLB 포스트시즌 생중계를 제공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옥수수 앱과 PC에서 회원가입 없이도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

2018 MLB 포스트시즌은 옥수수 내 MLB Ch.1~4에서 디비전시리즈부터 월드시리즈까지 전경기 생중계되며, 실시간 방송이 끝난 뒤에는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클립 영상이 서비스된다.

류현진 선수의 5일 열리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 선발 출전이 확정됨에 따라, 옥수수 공식 페이스북에서 생중계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 번째 선발 출전 확정시, 옥수수 스포츠 시그니처 이벤트인 O/X 승부 예측 퀴즈도 진행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SK브로드밴드는 MLB 야구팬들이 함께 응원하고 소통하며 더욱 즐겁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실시간 채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