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오픈 3주년 기념 '이탈리 나이트' 개최

김유연 기자 | 2018-08-19 06:00
ⓒ현대그린푸드ⓒ현대그린푸드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4일 판교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에서 ‘이탈리 나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탈리 나이트’는 현대그린푸드가 이탈리 오픈 3주년을 기념하며 진행하는 이탈리아 문화체험 행사로, 이태리 전통 요리 소개와 라이브 밴드 공연, 이탈리아 독립영화 상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24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판교점 지하 1층 이탈리에서 열리며, 참가 방법은 이탈리 매장에서 사전 티켓 구매 또는 현장에서 참가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티켓 가격은 2만원권과 3만원권 두 가지 형태로, 3만원권 구매 고객에게는 스테이크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탈리 나이트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전통요리(피자,파스타,리조또) 교환권 3매, 음료(와인, 생맥주 등) 교환권 2매, 디저트(벤키 젤라또, 페이스트리)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주요 메뉴로는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 등장한 이탈리 3색 국기를 상징하는 식재료로 만든 나폴리 전통피자 ‘마르게리타’, 영화 ‘로마 위드 러브’의 이탈리아 시그니처 에피타이저 ‘카프레제 샐러드’ 등 이다.

행사 당일 함께 진행하는 이탈리아 단편영화 상영회는 1차(18시), 2차(19시)로 나눠 진행되며 각 회당 선착순 20명이 참가할 수 있다.

이 밖에 DIY 커피 이야기, 이탈리아 와인 및 맥주 시음회, 어린이 피자 만들기 등 고객 참여형 행사도 함께 열린다. 또한, 이탈리 나이트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주류 및 주요 제품을 최대 20% 할인판매한다.


[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