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DGB금융그룹, 제26회 구미CEO포럼 개최

김지원 기자 | 2018-07-12 15:53
12일 열린 제26회 구미 CEO포럼 참가자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 ⓒDGB금융그룹12일 열린 제26회 구미 CEO포럼 참가자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 ⓒ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은 12일 구미상공회의소에서 제26회 구미 최고경영자(CEO)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오찬 포럼에는 조정문 구미상공회의소 회장과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을 비롯,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 등 지역기관단체장 및 CEO 180여명이 참석했다.

구미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마련된 이날 포럼은 조찬 모임, 특별 강연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특별강연 시간에는 김병전 무진어소시에이츠 대표를 초청해 '사장님! 마음체육관 만들어주세요'란 주제의 강연이 열렸다.

HR컨설턴트이자 기업명상 전문가인 김 대표는 강연을 통해 마음챙김을 기반으로 기업을 경영함으로써 기업과 임직원 모두의 만족을 이끌 수 있다는 내용을 소개했다.

DGB금융그룹은 지역 산업과 금융의 동반성장을 위해 구미를 비롯해 대구, 포항, 김천 등에서 CEO포럼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업명상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리더십에 대해 새로운 관점에서 접근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 김지원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