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심은진, 악플러에 법적 대응…"선처 없다"

부수정 기자 | 2018-07-11 14:51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인신공격을 한 악플러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심은진 SNS 캡처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인신공격을 한 악플러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심은진 SNS 캡처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인신공격을 한 악플러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심은진과 관련해 온라인 및 SNS에 유포된 악의적인 허위사실과 인신공격, 성희롱,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과 댓글 사례에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며 "오늘 고소장을 제출할 것"이라고 11일 밝혔다.

소속사는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진위에 상관없이 심은진에게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일부 누리꾼의 상습적인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쳤다"면서 "법적 대응은 심은진의 인격권을 지키고 더 나은 활동을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지속해서 비난하고 상습으로 괴롭혀온 일부 악성 누리꾼에 대한 조치"라고 강조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기본 권익을 지키고자 해당 글 작성자 및 유포자가 법에 따라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심은진은 이날 자신의 SNS에 유명 감독과 은밀한 사이라는 한 누리꾼의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그는 "참으로 질기고 질긴 분이다. 수개월을 수차례 계속 계정 바꿔가며 말도 안 되는 태그나 댓글로 사람의 인내심을 시험한다. 그동안 모든 자료가 다 저에게 있고, 이번엔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까지 했으니 경찰에 신고할 예정"이라고 적었다.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