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GB대구은행, 지역민 초청 연극 '뷰티풀 라이프' 성료

김지원 기자
입력 2018.07.09 15:46 수정 2018.07.09 15:48
DGB대구은행이 'DGB메세나 힐링 청춘'의 일환으로 연극 뷰티풀 라이프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 'DGB메세나 힐링 청춘'의 일환으로 연극 뷰티풀 라이프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지역 젊은이들에게 문화 향유의 자리를 마련해주는 'DGB메세나 힐링 청춘' 의 일환으로 진행한 연극 뷰티풀 라이프 주말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업, 학점관리 등에 매진하는 지역 청년들의 문화 시간 충전을 위해 실시하는 DGB대구은행의 메세나 활동 중 하나다. 이번 달 6일 저녁 7시 30분에 1회차를, 7일 토요일 오후 3시와 6시에 각각 2,3회차 접수를 받았다. 총 1000여명의 관람객이 접수했으며 조기 마감됐다.

관객들은 두 남녀의 연애, 결혼, 장년, 노년을 사계절에 비유해 코믹하고 감동적으로 다룬 연극 뷰티풀 라이프를 관람하며 배우들의 명연기와 함께 추억의 80~90년대 음악과 문화를 감상했다.

공연 시작 전 포토존을 운영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외식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1000석이 넘는 공연 신청이 조기에 마감돼 지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한 양질의 문화행사를 지속 발굴, 추진해 오는 8월 중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뮤지컬 무료초청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 geewon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