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블랙핑크 "양현석 사장, 첫 무대 칭찬 안하더라"

스팟뉴스팀
입력 2018.06.19 15:44 수정 2018.06.19 15:45
블랙핑크가 양현석 사장을 언급해 화제다. ⓒ MBC 블랙핑크가 양현석 사장을 언급해 화제다. ⓒ MBC

블랙핑크가 19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했다.

지석진은 블랙핑크의 새 뮤직비디오가 단 이틀 만에 우리나라 인구에 해당하는 조회수 5천만을 돌파했다고 축하했다.

컴백 첫 무대에서 양현석 사장이 칭찬했냐는 질문에 로제는 "안했다"고 답했다.

지수는 "저희도 첫 방송 하고 나서 아쉬웠다"며 "사장님도 안무 연습 하시는 걸 보신만큼 베스트가 안 나왔다고 생각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지석진은 양 사장이 그때 뭐라고 말했는지 성대모사를 해달라고 하자 지수는 "팀에 사장님 성대모사 잘하는 사람이 없다"고 답하자 지석진은 "하면 안 되는 것 아니냐"고 되물어 스튜디오에 폭소가 터졌다.

제니는 "팀내 비쥬얼 1등은 난 아니다"라고 겸손해했다.

YG전에 SM에서 제의가 왔으면 응했을 거냐는 질문에는 단호히 'NO'라고 답했다.

제니는 "뮤비에서 팝콘을 위로 던져 먹는 장면이 있는데 해보면 재밌을 것 같아 해봤는데 한번만에 성공했다"며 "다시 해보려고 하니 안 되더라. 천만다행이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으로 리사는 춤, 로제는 먹방, 제니는 육아, 지수는 동물 프로그램을 꼽았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는 매일 낮 2시부터 4시 사이에 MBC FM4U (91.9MHz)을 통해, 또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와 MBC Mini앱에서도 들을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