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네스카페 크레마, 썸머 레시피 텀블러 기획팩 출시

최승근 기자 | 2018-06-18 09:55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기획 상품으로 ‘네스카페 크레마’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크레마 썸머 레시피 텀블러 기획팩’을 출시한다.

‘네스카페 크레마 썸머 레시피 텀블러’는 인스타그램에서 8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 작가 ‘모어파슬리’와 협업했다.

이번 텀블러는 네스카페 크레마를 이용한 창의적인 레시피를 모어파슬리 특유의 섬세한 라인 표현과 감성적인 색채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큐피드 키스’와 ‘다크 민트’ 2종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또, 이번 기획팩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0개입)’와, 진하고 바디감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로 구성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기성 식품을 새로운 레시피로 즐기는 모디슈머(Modisumer)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특별한 썸머 레시피의 네스카페 크레마로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팩을 출시했다”며 “특히 모어파슬리만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적용해 주요 고객층인 2~30대 젊은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크레마 썸머 레시피 텀블러 기획팩’은 오는 7월까지 마트를 비롯한 전국 주요 할인점과 대형 슈퍼, 온라인 등에서 한정 판매된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