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부선, 하태경 의원에게 사과한 이유

부수정 기자
입력 2018.06.18 08:54 수정 2018.06.18 10:47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과 스캔들 의혹에 휩싸인 배우 김부선이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에게 사과했다.ⓒ연합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과 스캔들 의혹에 휩싸인 배우 김부선이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에게 사과했다.ⓒ연합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과 스캔들 의혹에 휩싸인 배우 김부선이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에게 사과했다.

17일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하태경 의원님 개인을 겨냥해 기사 링크한 게 아니다. 하 의원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기사 보는 게 좀 불편했다. 이 일로 상처받으셨다면 하 의원님께 용서를 구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6일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김부선 모금 운동에 동참한다'는 내용의 기사를 공유했다.

김부선은 기사와 함께 "자한당(자유한국당), 바미당(바른미래당) 의원님들, 내 일에 제발 신경 끄세요. 정치적으로 이용할 생각 마세요.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아파트 투명관리 요청할 때는 모른 척하더니..."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자 하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부선 씨로부터 앞으로는 정치인은 관여하지 않았으면 한다는 요청을 받았다"라며 "요청을 적극 수용하고 오늘부로 더 이상 직접 개입은 하지 않으려 한다"고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