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제일제당, 체중조절용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3종 출시

김유연 기자
입력 2018.06.18 08:38 수정 2018.06.18 08:42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발효곡물 등 구성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3종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3종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성수기를 앞두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가볍고 편안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식사대용식 제품을 앞세워 일상 속에서 건강한 식이조절을 원하는 소비층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은 단백질과 11가지의 비타민, 미네랄, 6가지 건강발효곡물(밀, 퀴노아, 현미, 귀리, 렌틸콩, 찰보리)을 함유해 영양적으로 균형 있는 한끼가 가능한 효소 쉐이크 제품이다. 음식과 영양소를 분해하는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두 가지 효소와 식이섬유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4~7% 이상 넣어 영양 균형감을 한층 높였다. 칼로리도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200kcal 가량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화이트, 블랙, 브라운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밸런스밀 화이트는 곡물라떼맛으로, 효소, 마, 양배추가 들어있어 편안한 하루를 위한 제품이다. 블랙빈라떼맛이 나는 밸런스밀 블랙은 효소에 검은콩, 흑미를 더해 블랙푸드의 영양을 담았다. 밸런스밀 브라운은 호지티맛으로, 효소, 호지(볶은 녹차 찻잎), 보이차로 만들어 차의 풍미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효소와 건강 원물을 기반으로 ‘성분’에 차별화를 꾀한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3종을 앞세워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시장에서 리딩 기업이 되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예전에는 다이어트 효과만 있으면 맛은 다소 부족해도 감수하는 소비자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게 체중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건강한 식이조절을 원하는 20대~40대 직장 여성과 주부를 중심으로 밸런스밀 소비층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한 박스(30 g, 14포) 4만원이며, 전국 대형마트나 백화점, 온라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