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블랙핑크가 안무 포인트를 짚어준 양현석 사장의 조언을 언급했다. 블랙핑크는 15일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첫 미니앨범 '스퀘어업(SQUARE U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었다. 이날 블랙핑크는 "양현석 사장이 안무에 신경을 많이 써 주셨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로제는 "안무 연습 중에 직접 내려오셔서 검사도 해주시고, 안무 포인트를 알려주시면서 '이런 부분을 강조했으면 좋겠다', '멋을 부렸으면 좋겠다', '너무 여성스럽게 추지 말라' 등의 조언을 해주셨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스퀘어업'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뚜두뚜두'를 비롯해 'Forever Young' 'Really' 'See U Later'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블랙핑크 "양현석 사장이 안무 포인트 짚어줘"

이한철 기자 | 2018-06-15 15:46
블랙핑크 로제가 양현석의 조언을 공개했다. ⓒ YG엔터테인먼트블랙핑크 로제가 양현석의 조언을 공개했다. ⓒ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가 안무 포인트를 짚어준 양현석 사장의 조언을 언급했다.

블랙핑크는 15일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첫 미니앨범 '스퀘어업(SQUARE U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었다.

이날 블랙핑크는 "양현석 사장이 안무에 신경을 많이 써 주셨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로제는 "안무 연습 중에 직접 내려오셔서 검사도 해주시고, 안무 포인트를 알려주시면서 '이런 부분을 강조했으면 좋겠다', '멋을 부렸으면 좋겠다', '너무 여성스럽게 추지 말라' 등의 조언을 해주셨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스퀘어업'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뚜두뚜두'를 비롯해 'Forever Young' 'Really' 'See U Later'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