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경기도 의정부에 ‘파워센터 금오본점’ 오픈

최승근 기자 | 2018-06-14 16:32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14일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파워센터 금오본점’을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금오본점은 지상 2층, 총 510여평 규모의 매장으로 의정부시의 두번째 매장이자 유일한 파워센터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금오본점이 오픈함에 따라 경기도에 15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파워센터 금오본점은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을 살려 체험공간 조성에 중점을 뒀다. 고객들은 체험공간에서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 볼 수 있다.

또한 파워센터 금오본점은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매장을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TV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IT존, 음향가전존 등으로 구분, 방문목적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특히 건강가전존에서는 전자랜드 PB 제품인 아낙 안마의자, 마사지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각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도 파워센터 금오본점은 오픈을 기념해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에어컨 44%, 55형 TV 47%, 40형 TV 64%, 냉장고 46%, 건조기 44%, 드럼세탁기 47%, 선풍기 41%, 제습기 33%까지 할인판매하고,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가스레인지, 믹서기, 전기포트, 전기레인지, 밥솥, 믹서기, 다리미, 프린터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한편 전자랜드 파워센터 금오본점은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금오본점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공기청정기(1명), 2등 MTB 자전거(2명), 3등 네스카페 돌체구스토(3명)를 증정한다. 또 17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사은품으로 키친타올과 손톱깎이세트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의정부시에 가전양판점 최초로 프리미엄 로드샵을 오픈할 수 있어 뜻깊다”며 “신규 오픈하는 지점에서는 어느 곳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매장을 방문해서 합리적인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금오본점 오픈으로 올해에만 5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