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뉴발란스,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 루프탑 풀파티' 성료

손현진 기자
입력 2018.06.14 09:56 수정 2018.06.14 09:58

우먼스 대상으로 EDM 요가와 풀파티로 구성, 이색 체험의 장 마련해

뉴발란스,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 루프탑 풀파티' 성료. ⓒ뉴발란스 뉴발란스,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 루프탑 풀파티' 성료. ⓒ뉴발란스

뉴발란스가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 루프탑 풀파티’를 12일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페스타 루프탑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GNO 루프탑 풀파티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시원한 수영장에서 즐기는 특별한 피트니스 파티를 콘셉트로 구성했다.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총 50명이 참석했으며, ‘액티브 서머’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워터백 크롭탑과 워터 레깅스가 제공됐다.

이날 행사는 EDM 요가 클래스, 풀파티 순으로 진행됐다. 빠른 비트의 역동적인 음악과 함께 하는 EDM 요가를 통해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아울러 미러볼과 네온사인으로 파티 분위기를 구현해 보다 이색적인 피트니스 행사를 마련했다.

클래스 후에는 바로 물 속으로 뛰어들어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했다. 제공된 워터백 크롭탑, 워터 레깅스는 운동뿐만 아니라 물놀이에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우수한 기능성을 보여줘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워터백 크롭탑은 자외선 차단 및 속건 기능으로 피트니스 활동은 물론 바캉스 래쉬가드 대용으로도 입을 수 있다. 뒷면에 스트링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가 용이하며, 필요에 따라 스트링을 탈부착할 수 있다. 워터 레깅스는 경량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하이웨이스트 유형으로 허리와 엉덩이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GNO 루프탑 풀파티를 통해 고객들이 액티브 서머 아이템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체험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GNO는 보스턴을 비롯한 미국 대도시에서부터 캐나다,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우먼스 피트니스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우먼스 라인의 정체성 강화와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발레, 필라테스 등 여러 콘셉트의 클래스를 마련해 뉴발란스 우먼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알리고 있다.

GN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우먼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