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서 AG 양궁대표팀 소음 훈련

김평호 기자
입력 2018.06.12 17:11 수정 2018.06.12 17:11

KIA, 19~20일 남녀 단체전 및 남녀 맞대결 이벤트 경기 지원

KIA타이거즈가 아시안게임을 앞둔 양궁 국가대표팀의 특별 훈련을 지원한다. ⓒ 게티이미지 KIA타이거즈가 아시안게임을 앞둔 양궁 국가대표팀의 특별 훈련을 지원한다. ⓒ 게티이미지

KIA타이거즈가 오는 19~20일 이틀간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NC와의 홈경기에 아시안게임을 앞둔 양궁 국가대표팀의 특별 훈련을 지원한다.

이번 훈련은 양궁 대표팀이 경기장 소음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고,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기 위해 마련됐다.

19일에는 오후 5시35분부터 40분 동안 리커브 남녀 단체전이 열린다. 이 경기는 아시안게임 단체전과 같은 방식으로 열린다. 총 4엔드 동안 70m 떨어진 과녁에 팀별로 1인 1발씩 3발을 교대로 쏜다.

남자대표팀 김우진, 임동현(이상 청주시청), 오진혁(현대제철), 이우석(국군체육부대)은 현대제철 양궁팀 구본찬, 김주완, 민병연, 한재엽과 대결한다.

여자대표팀 장혜진(LH), 이은경(순천시청), 강채영(경희대), 정다소미(현대백화점)도 올림픽과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출신의 광주광역시 선발 대표팀 기보배, 이특영(이상 광주광역시청), 최미선(광주여대)과 상대한다.

20일에는 오후 5시55분부터 20분 동안 컴파운드 남자 대표팀(김종호, 최용희, 홍성호, 김태윤)과 여자 대표팀(송윤수, 소채원, 최보민, 김윤희)이 단체전 맞대결을 펼친다.

KIA는 이번 양궁 대표팀의 훈련 지원을 통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에서 개최되는 2018 아시안게임에서 양궁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한편, 세계 최강의 한국 양궁 대표팀의 경기를 팬들에게 선보여 야구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