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샤, 남성 화장품 '맨즈큐어' 시리즈 출시

손현진 기자
입력 2018.06.12 09:23 수정 2018.06.12 09:23

올인원 에센스 4품목, 비비크림 2품목, 클렌징 폼 등 선봬

미샤, 남성 화장품 '맨즈큐어' 시리즈 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 남성 화장품 '맨즈큐어' 시리즈 출시.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남성화장품 ‘맨즈큐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맨즈큐어는 올인원 에센스 스킨케어 4품목과 비비크림 2품목, 클렌징폼 1품목 등 3종 7품목으로 구성됐다.

‘맨즈큐너 에센스’는 피부 고민을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은 남성을 위해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줄인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 타입과 고민별로 앰플, 워터, 크림, 톤업 등 4품목이 준비됐다.

탄력이 떨어지고 힘없는 피부에는 피부 체력 강화를 위한 ‘맨즈큐어 앰플 에센스’를, 기름기가 많은 지성 피부에는 산뜻한 ‘맨즈큐어 워터 에센스’를 사용하는 등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4품목 모두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용량 150ml, 가격 1만6800원이다.

‘맨즈큐어 비비크림 수티드 포맨’은 장시간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유지하는 남성 전용 비비크림이다. 미백과 주름개선은 물론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다. 피부색에 따라 노말 톤과 다크 톤 두 가지 제품이 나왔다. 용량 50g, 가격 1만2800원이다.

‘맨즈큐어 쉐이브 투 클렌징 폼’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강력한 세정력이 장점이다. 클렌징은 물론 면도시 쉐이빙 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용량 150ml, 가격 8000원이다.

맨즈큐어 시리즈는 전 제품 ‘㈜코어덤’과 ‘세명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실시한 ‘국제 접촉성 피부염 학회에서 제시하는 평가 기준에 따른 피부 자극 평가’를 완료했다.

정창현 에이블씨엔씨 BM(Brand Management) 본부장은 “미샤 맨즈큐어는 남성들이 원하는 간단하면서도 제대로 된 피부관리 제품 시리즈”라며 “이달 안에 선케어 제품과 세트 제품들도 각각 3품목씩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