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TFC 메인호스트 김라라…TFC걸과 화끈 콜라보

스팟뉴스팀
입력 2018.05.25 07:50 수정 2018.05.25 07:50
김라라&TFC걸 ⓒ TFC 김라라&TFC걸 ⓒ TFC

종합격투기 단체 TFC가 TFC 18 대회를 앞두고 메인호스트인 김라라와 TFC걸의 콜라보 화보를 공개했다.

방송인 겸 모델 김라라와 TFC 18 대회를 빛낼 4인의 TFC 걸 김세라, 민송이, 스카일라, 유아리 4인의 TFC걸은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에 임했으며, 촬영 중 김라라는 친동생이지만 라운드걸 경력으로는 선배인 김세라의 지적과 교육을 동시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촬영을 진행한 비컷 스튜디오 이경섭 실장은 "김라라는 라운드걸 촬영이 처음이라 걱정을 많이 했지만, 광고모델답게 실력은 물론이고 촬영장의 분위기를 지배하는 카리스마까지 겸비한 천상모델 이었다"며 김라라의 프로정신을 극찬했다.

메인호스트 김라라는 이번 TFC 18 대회에서 라운드걸, 링아나운서, 리포터 등 총 3개의 임무를 맡아 다양한 모습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중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는 동생 TFC걸 김세라와의 '자매 라운딩'이다.

김라라-세라 자매는 메인이벤트인 황영진과 트레빈존스의 벤텀급 토너먼트 파이널 경기에서 자매가 동시에 라운드걸로 나서는 '귀한'장면을 연출할 예정이어서 대회장을 찾는 종합격투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메인호스트 김라라와 TFC걸이 참가하는 TFC 18 대회는 25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되며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 플러스와 네이버 스포츠, 카카오티비에서 전국에 생중계되며 아프리카 티비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