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방탄소년단 'BTS COMEBACK SHOW'…국내 활동 신호탄

부수정 기자 | 2018-05-24 20:30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쇼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쇼 'BTS COMEBACK SHOW'가 베일을 벗는다.ⓒ엠넷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쇼 'BTS COMEBACK SHOW'가 베일을 벗는다.

지난 21일(한국시간)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에서 2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방탄소년단은 폭발적인 반응 속에 글로벌 컴백 무대까지 함께 선보였다. 'BTS COMEBACK SHOW'를 통해선 국내 활동의 신호탄을 쏘게 된다.

컴백쇼에서는 이번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 곡 'FAKE LOVE'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앨범 수록곡 중 방송에서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무대를 펼칠 것으로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컴백쇼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영상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입덕가이드 '슈가의 시선'은 슈가를 중심으로 나머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아미로서 팬 활동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이며, 지민·뷔, 제이홉·진, RM, 슈가, 정국이 각기 다른 5가지의 에너지 충전법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Anpanman의 충전법'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자신들에 관한 문제를 맞추는 '아미 레벨업 퀴즈', 멤버들이 새 앨범을 준비하며 느낀 진솔한 이야기 등 방탄소년단 콘텐츠만으로 채워진 내용들이 공개된다.

24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