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남 미사역에 ‘오즈파크’ 들어선다

이정윤 기자
입력 2018.05.23 17:12 수정 2018.05.23 17:12

동양건설산업 미사강변도시 이색복합몰 ‘파라곤 스퀘어’ 테마파크 조성

지난 21일 ‘파라곤 스퀘어’ 모형도 앞에서 오즈의 마법사 캐릭터들이 시민들과 함께 도우미의 설명을 듣고 있다. ⓒ동양건설산업 지난 21일 ‘파라곤 스퀘어’ 모형도 앞에서 오즈의 마법사 캐릭터들이 시민들과 함께 도우미의 설명을 듣고 있다. ⓒ동양건설산업

동양건설산업은 오는 25일 분양예정인 ‘미사역 파라곤’의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 1층 중앙광장에 축구장 크기만한 6600㎡ 규모의 ‘오즈테마파크’를 조성한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지하 1층이 미사역과 직접 연결되고, 미사역 2개 출구가 지상층과 이어지는 ‘파라곤 스퀘어’는 앵커테넌트를 비롯한 유명 프랜차이즈로 이뤄진 MD 구성으로 미사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복합몰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오즈테마파크’는 2021년 ‘미사역 파라곤’ 입주가 마무리 되면 대중교통과 자가 차량은 물론 도보 이용자들의 동선이 모두 교차하는 ‘만남의 광장’의 역할을 할 전망이다.

동양건설산업은 지난 21일 견본주택과 인근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오즈의 마법사들의 캐릭터들을 등장시켜 이색 복합몰인 ‘파라곤 스퀘어’와 함께 미사강변도시의 새로운 명물이 될 ‘오즈 파크’의 탄생을 주제로 이색적인 사전 홍보를 진행하기도 했다.

‘미사역 파라곤’ 아파트와 ‘파라곤 스퀘어’ 분양을 위한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일대에 마련돼 오는 25일 개관한다.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