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포수 박동원이 아내에 대한 사랑을 담은 인터뷰가 새삼 화제다. 박동원은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박동원은 결혼식 때 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고 불우이웃에 기부를 해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박동원은 "아내가 생각했다. 청첩장에 쌀화환을 받아서 기부하겠다는 내용을 적었다. 생각보다 쌀화환을 많이 안 보내주시고 꽃으로 보내주셨다. 기부를 많이 못했다. 아쉬웠다. 와이프가 생각이 깊다"고 아내에 대한 자랑을 늘어놓았다. 지인의 소개를 받아 2년 반 교제하고 결혼한 박동원은 아내에 대한 사랑을 가득 담은 인터뷰로 새신랑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박동원은 개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09년 입단해 활약하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박동원, 인터뷰 재조명 "이때는 팔불출이었는데..." 사연의 내막은?

서정권 기자 | 2018-05-23 14:16
ⓒ온라인커뮤니티ⓒ온라인커뮤니티

포수 박동원이 아내에 대한 사랑을 담은 인터뷰가 새삼 화제다.

박동원은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박동원은 결혼식 때 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고 불우이웃에 기부를 해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박동원은 "아내가 생각했다. 청첩장에 쌀화환을 받아서 기부하겠다는 내용을 적었다. 생각보다 쌀화환을 많이 안 보내주시고 꽃으로 보내주셨다. 기부를 많이 못했다. 아쉬웠다. 와이프가 생각이 깊다"고 아내에 대한 자랑을 늘어놓았다.

지인의 소개를 받아 2년 반 교제하고 결혼한 박동원은 아내에 대한 사랑을 가득 담은 인터뷰로 새신랑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박동원은 개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09년 입단해 활약하고 있다.[데일리안 = 박창진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