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EB하나은행, 필승코리아 기원 'KEB하나 축구놀이터' 개관

이나영 기자
입력 2018.05.23 13:26 수정 2018.05.23 13:27
23일 'KEB하나 축구놀이터'를 개관식에서 함영주 KEB하나은행장(맨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러시아 원정응원단 이벤트 수상자 및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EB하나은행 23일 'KEB하나 축구놀이터'를 개관식에서 함영주 KEB하나은행장(맨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러시아 원정응원단 이벤트 수상자 및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23일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K리그 흥행 분위기 조성을 위한 'KEB하나 축구놀이터'를 개관했다고 밝혔다.

KEB하나 축구놀이터는 월드컵 거리응원의 상징인 서울시청 인근 을지로입구역 KEB하나은행 본점 1층 로비에 마련됐으며, 오는 6월 말까지 운영된다.

▲스크린축구존 ▲축구퍼팅게임존 ▲ FIFA 온라인4 게임부스 ▲축구국가대표팀 포토존 ▲각종 합성 포토존 ▲K리그 우승트로피 전시관 등이 마련돼 남녀노소 누구나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또한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체험 기능인 하나머니 GO를 통한 경품행사, 무료커피부스 운영 등 방문 손님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이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K리그 저변확대를 위해 특별 발매 중인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의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6월 15일까지 가입 손님 중 500명을 추첨해 K리그 입장권 2매씩을 증정하고, 111명을 추첨해 대표팀 친필 싸인 유니폼과 대표팀 유니폼, 축구공 등의 프리미엄 경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7월 31일까지 가입한 손님들에 한해서는 K리그 일반석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월드컵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과 한국축구의 자존심인 K리그 활성화를 위해 조성한 KEB하나 축구놀이터에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며 "한국축구국가대표팀 및 K리그의 공식후원은행으로써 축구를 통해 손님들과 소통하고 기쁨을 드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