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BQ, 데드풀2 시사회 200명 고객 초청

최승근 기자
입력 2018.05.16 15:55 수정 2018.05.16 15:55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1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데드풀 2’의 사전 시사회 ‘BBQ Movie Night with 데드풀2’를 개최했다.

‘BBQ Movie Night with 데드풀2’는 영화 시사회 및 경품 이벤트 등으로 꾸며졌으며,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BBQ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또한 윤홍근 회장과 윤경주 사장도 시사회에 참석해, 20~30대 임직원들과 함께 관람했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 “BBQ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데드풀2와의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BBQ Movie Night with 데드풀2’를 개최하게 됐다”며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으로 다채롭게 준비된 행사에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자들에게는 치킨 및 콜라로 구성된 ‘BBQ 콤보’를 지원했으며, 여행상품권 및 BBQ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데드풀 코스튬 BBQ 포토월을 설치해 사진 촬영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BBQ는 영화 ‘데드풀2’ 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BBQ 데드풀2 세트’를 출시해 판매해 주목을 받고 있다. ‘BBQ 데드풀2 세트’는 BBQ 치킨과 데드풀 공식굿즈인 ‘데드풀 벌금통’이 함께 구성된 세트로, BBQ 치킨 주문 시 한정판 데드풀 벌금통이 증정된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