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B, Btv 키즈콘텐츠 경쟁력 강화 박차

PR 기사
입력 2018.05.10 11:29 수정 2018.05.10 11:29

‘뽀요TV'182번 등 실시간 채널 서비스 무료 론칭

SK브로드밴드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키즈 콘텐츠를 강화했다. ⓒ SKB SK브로드밴드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키즈 콘텐츠를 강화했다. ⓒ SKB

‘뽀요TV'182번 등 실시간 채널 서비스 무료 론칭

SK브로드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독점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하는 등 키즈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한창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등을 제작한 국내 대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유튜브 채널 ‘캐리와 장난감 친구’를 제작한 캐리소프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오는 5월 2일부터 ‘뽀요TV’와 ‘캐리TV’를 실시간 채널에 무료로 제공해오고 있다.

고객은 Btv 채널 182번에서 뽀요TV, 채널 183번에서 캐리 TV를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다.

또한 리모컨을 활용하여 양방향서비스가 가능한 영유아 생활 습관 교정 놀이가 포함된 ‘뽀로로TV 앱’을 5월 내 출시한다.

뽀로로와 타요의 본편시리즈와 함께 동요, 동화, 영어 등 최신 번외 편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들은 리모컨을 이용하여 일어나기, 세수하기, 밥 먹기 등 필수 생활습관을 게임을 통해 익힐수 있다.

아이가 게임을 하듯이 리모컨을 동작하면, 거기에 맞춰 TV 화면에 뽀로로가 양치하기, 세수하기 등의 행동이 반영되어 자연스럽게 생활습관을 익힐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SK브로드밴드는 5월 키즈 월정액 상품 슈퍼키즈클럽 내 ‘캐리 튜브관’을 선보였다. 신규 캐리 콘텐츠를 매주 업데이트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와 제휴한 ‘삼성 스마트 빔’을 통해 Btv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17개 722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동마케팅을 시행하는 등 키즈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Btv가 직접 투자 제작한 독점콘텐츠 ‘레이디 버그’ 새 시즌을 오는 30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 극장 개봉흥행작 ‘뽀로로 공룡섬 대모험’도 지난 8일까지 어린이날 주간에 맞춰 무료로 제공했다.

30일부터는 Btv 내 키즈 인기캐릭터 8개 중 선호캐릭터를 투표한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공 = SK브로드밴드]

PR 기자 (p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