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엄태구-혜리, 영화 '뎀프시롤' 주연…코믹 선보인다

부수정 기자
입력 2018.04.26 10:00 수정 2018.04.26 11:15
배우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이 영화 '뎀프시롤'(정혁기 감독)의 주연으로 나선다.ⓒCGV 아트하우스 배우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이 영화 '뎀프시롤'(정혁기 감독)의 주연으로 나선다.ⓒCGV 아트하우스

배우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이 영화 '뎀프시롤'(정혁기 감독)의 주연으로 나선다.

배급사 CGV 아트하우스는 25일 "영화 '뎀프시롤'(가제)이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등 캐스팅을 확정했다"며 리딩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지난 24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뎀프시롤'은 과거의 실수로 무기력한 현재를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가 펀치드렁크 진단을 받은 뒤 '판소리 복싱'이라는 엉뚱하고 이상한 자신만의 복싱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판소리 복싱'이란 우리나라 고유의 장단과 복싱 스텝을 결합한 극 중 병구의 필살기다.

'차이나타운', '밀정', '택시운전사' 등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엄태구가 엉뚱하고 이상한 뚝심으로 '판소리 복싱'에 대한 고집을 이어가는 전직 프로복서 병구로 분해 생애 첫 코믹연기에 도전한다.

체육관의 신입관원이자 병구의 무모한 도전에 든든한 지원군이 돼주는 인물 민지 역은 '응답하라 1988'의 이혜리가 맡았다.

김희원이 오래된 복싱 체육관을 운영하는 박관장 역으로 가세해 병구와 희한한 콤비를 이루며 관객의 웃음을 책임진다.

정혁기 감독은 "시종일관 유머를 날리면서도, 잊고 지낸 꿈과 사라져가는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는 작품을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019년 개봉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