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군통령’ 혜미 “샤워 전 속옷만 입고 있을 때”

스팟뉴스팀 | 2018-04-24 21:16
라니아 혜미 ⓒ 맥심라니아 혜미 ⓒ 맥심

'원조 군통령' 걸그룹 라니아의 혜미가 남성 잡지 맥심(MAXIM) 5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서울 서초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혜미는 관능적인 매력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몸매가 드러나는 섹시한 란제리와 타이트한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녀 모습에 맥심 편집부는 "무결점 몸매다, 역대급 표지"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고.

맥심과의 인터뷰에서는 혜미의 털털한 반전 매력을 볼 수 있었다. 혜미는 "전부터 나랑 잘 맞을 것 같아 맥심 화보를 탐내고 있었다"라고 인터뷰 포문을 열었다. 언제 본인이 축복받은 몸매의 소유자인 걸 깨달았냐는 질문에 "초등학교 때는 마냥 큰 게 좋지는 않았지만, 고등학교 때부터 행복한 삶이 시작되었다"고 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 본인이 가장 섹시한 것 같느냐는 질문에는 "연습 끝나고 샤워하기 전 속옷만 입고 있을 때"라고 대답했다. 한편 혜미는 "팀이 잘 되는 것에만 매진하느라 솔로 활동은 생각해본 적 없다"며 소속팀 라니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원조 군통령 라니아 혜미의 도발적인 유혹이 담긴 맥심 5월호에는 이외에도 영화 '범죄도시'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우 진선규, '효짱' 김효진 리포터의 반전 섹시 화보, 미녀 먹방 유튜버 슈기, 도마의 신 양학선 선수, 미스맥심 콘테스트 화보 등 다양한 인물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