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연아 아이스쇼, 팬들에 대한 감사 담는다

김윤일 기자
입력 2018.04.24 15:47 수정 2018.04.24 15:47
김연아 아이스쇼. ⓒ 올댓스포츠 김연아 아이스쇼. ⓒ 올댓스포츠

'피겨 퀸' 김연아(28)가 4년 만에 새 프로그램과 함께 은반 위에 선다.

김연아의 소속사 올댓스포츠(대표이사 구동회)는 24일 "성공적인 평창올림픽을 치러낸 열정적인 대한민국 국민과 피겨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아이스쇼의 주제를 '디스 이즈 포 유'로 정했다"라고 밝혔다.

'SK텔레콤 올댓스케이트 2018'은 5월 20~22일까지 사흘간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리며 2018 평창올림픽에서 보여준 국민의 열정적인 응원과 피겨스케이팅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는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김연아를 비롯해 평창올림픽 피겨 아이스댄스 금메달리스트인 테사 버추-스콧 모이어(캐나다)를 필두로 올해 세계선수권대회 여자싱글 우승자인 케이틀린 오스먼드(이상 캐나다), 평창올림픽 아이스댄스 은메달리스트 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기욤 시즈롱(프랑스), 페어 동메달리스트 미건 뒤아멜-에릭 래드퍼드(캐나다) 등이 출연한다.

또 최근 현역에서 은퇴한 남자 싱글 패트릭 챈(캐나다)과 '베테랑' 스테판 랑비엘(스위스), 제프리 버틀(캐나다) 등도 나선다.

'피겨퀸' 김연아가 2014년 은퇴 이후 4년 만에 특별출연해 아이스쇼 무대에 오르는 가운데 최다빈(고려대), 이준형, 박소연(이상 단국대), 임은수(한강중), 유영(과천중), 김예림(도장중) 등이 나선다.

한편, 이번 아이스쇼의 안무는 데이비드 윌슨이 맡으며 입장권 예매는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에서 오는 30일 정오부터 시작된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