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드업계, 국내외 나들이객 대상 봄 맞이 이벤트 ‘활발’

배근미 기자
입력 2018.04.22 07:00 수정 2018.04.22 08:35

놀이공원 입장 시 최대 55%…축구경기·고속도로 휴게소 할인

온라인 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경품 증정…숙박 할인도

봄을 맞아 따뜻해진 날씨 속 쇼핑이나 나들이에 나서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카드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놀이공원이나 고속도로 휴게소 할인에서부터 쇼핑객들을 위한 결제금액 캐시백, 해외 직구족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는 물론 전세계 호텔 이용 시에도 카드를 잘 활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게티이미지뱅크 봄을 맞아 따뜻해진 날씨 속 쇼핑이나 나들이에 나서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카드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놀이공원이나 고속도로 휴게소 할인에서부터 쇼핑객들을 위한 결제금액 캐시백, 해외 직구족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는 물론 전세계 호텔 이용 시에도 카드를 잘 활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게티이미지뱅크

봄을 맞아 따뜻해진 날씨 속 쇼핑이나 나들이에 나서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카드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놀이공원이나 고속도로 휴게소 할인에서부터 쇼핑객들을 위한 결제금액 캐시백, 해외 직구족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는 물론 전세계 호텔 이용 시에도 카드를 잘 활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놀이공원 입장 시 최대 55%…축구경기·고속도로 휴게소 할인

KB국민카드는 야외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에버랜드와 서울랜드 등 놀이공원 입장권을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의 경우 이달 말까지 현장매표소 또는 온라인 스마트 예약을 통해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30%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롯데월드의 경우 5월 한 달 간 본인 55%, 동반 3인은 4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달 말까지 행사에 응모한 뒤 미용실이나 화장품 등 뷰티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10명), LG 트롬 건조기(10명), 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10명), 에스티로더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100명)가 추가로 증정된다.

신한카드는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 대 수원삼성 슈퍼매치 입장료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측 지정석의 경우 신한카드로 인터넷·현장 예매 시 30% 할인된 1만4000원에 구입 가능하고 일반석은 50% 할인된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매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일반석에 대해서는 어린이 무료입장(행사 당일 매표소에서 어린이 입장권 배부)도 가능하다.

만약 이달 말까지 국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고속도로 휴게소 방문시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는 방법이다. 삼성카드가 이달 전국 8개 고속도로휴게소(▲강릉(서창, 강릉 방면) ▲망향(부산 방면) ▲원주(부산, 춘천 방면) ▲천안(서울 방면) ▲옥천(부산 방면) ▲경산(서울 방면))에 도입한 ‘스마트오더’를 이용해 6000원 이상 메뉴를 결제할 경우 1000원의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경품 증정…숙박 할인도

한편 해외로 여행을 떠나거나 온라인 등을 통해 직구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하나카드는 5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후 5월 말까지 온라인을 포함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하나머니, 30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 500만원 이상 이용 시 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BC카드 역시 5월 말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고 해외 온라인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사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발뮤다 공기청정기(2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10명), 1만원 캐시백(2,018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리카드는 호텔 예약사이트 운영업체들과 함께 전세계 호텔 숙박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에 접속해 호텔을 예약한 신용카드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우리 유니온페이 회원이라면 또다른 호텔 예약사이트 ‘익스피디아’에서 할인쿠폰코드(UNIONPAY17KRH) 입력을 통해 8% 즉시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