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산미술관, 26일 홍콩서 'art your muse' 현대미술 전시회 개최

황정민 기자
입력 2018.04.17 16:38 수정 2018.04.17 17:11

한국 중견작가 작품 30여점 전시

이지은 관장 "한류열풍 일으키겠다"

진산미술관(이지은 관장)이 오는 26일부터 3일간 홍콩에 위치한 콩아트스페이스 갤러리에서 한국 현대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한다. 진산미술관(이지은 관장)이 오는 26일부터 3일간 홍콩에 위치한 콩아트스페이스 갤러리에서 한국 현대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한다.

진산미술관(이지은 관장)이 오는 26일부터 3일간 홍콩에 위치한 콩아트스페이스 갤러리에서 한국 현대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한다.

‘art your muse(당신의 영감을 담은 작품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해외전시는 강구원, 김유준, 노재순, 안말환, 이진용, 정종기 등 대한민국 대표 중견작가들의 작품 30여점을 선보인다.

지난해 새롭게 단장한 진산미술관은 이번 전시를 통해 한국 현대미술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고 문화산업으로서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관장은 “이번 해외전시를 통해 현대미술분야에서도 한류열풍을 일으키겠다”며 “우리나라 현대미술 수준이 세계적으로도 뒤지지 않는 만큼 지속적인 국내외 전시를 통해 우수성을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산미술관은 오는 7월경 국회, 9월경 중국 상하이, 11월경 일본 도쿄에서 전시회를 열고 한국 현대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정민 기자 (jungm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