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BBQ, 캠핑용 ‘바베큐 2인 세트’ 출시

최승근 기자 | 2018-04-17 15:45

포근해진 날씨와 함께 어김없이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에서 캠핑푸드 온라인 쇼핑몰 ‘BBQ몰’을 통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BBQ 바베큐 2인 세트’를 출시했다.

‘BBQ바베큐 2인 세트’에는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국민 식품 ‘삼겹살’과 ‘목살’이 각각 200g 씩 포함돼 있으며, 매콤한 맛의 ‘청양 소시지’(120g)도 함께 구성돼 있다.

또한, 모듬쌈채소 7종(적상추, 상추, 깻잎, 양송이버섯, 고추, 마늘, 파채)과 소스 2종(쌈장, 파채소스)이 함께 포함돼 있어 추가로 장을 보는 번거로움 없이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다.

장정수 BBQ 유통사업팀 팀장은 “캠핑족들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캠핑장 및 여행지 까지 직배송 해주는 배송 시스템을 제공 하고 있다”며 “특히 4월부터 BBQ가 야심차게 출시한 ‘BBQ 바비큐2인 세트’는 간편한 준비과정으로 인해 캠핑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BBQ 바베큐2인세트’는 구매 시 전국 여행지에서 택배서비스로 배송을 미리 받아 볼 수 있어 편리하며, 무료배송으로 이용 가능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BBQ 바베큐 2인 세트와 함께 주문하면 더욱 편리한 ‘BBQ 일회용 식기류 세트’를 출시했다. 캠핑 시 유용한 종이컵, 일회용접시, 일회용 수저, 면장갑 등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

여행 시 숙소에 비치돼 있는 식기류의 위생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이번 일회용 식기류 세트를 통해 더욱 편리한 캠핑 및 여행이 가능하다.

‘BBQ 바베큐 2인 세트’의 가격은 2만5000원이며, ‘BBQ 1회용 식기류 세트’ 의 가격은 6800원이다. 두 제품을 함께 주문하면 2만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주문은 BBQ몰을 통해 할 수 있다.
[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존포토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