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설빙, 5000원 상품권 옥션에서 100원에 판매

최승근 기자 | 2018-04-17 15:04
코리아 디저트 카페 ‘설빙’이 5000원 상품권을 100원에 판매한다.

설빙은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옥션 웰컴딜 행사를 통해 1만개 한정 수량으로 고객들에게 5천원 상품권을 단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옥션에서 첫 구매이거나 최근 1년간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웰컴딜 프로모션은 옥션 내에서도 빠른 시간 안에 매진이 될 정도로 고객들의 반응과 주목도가 높아 설빙의 할인 행사 역시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설빙은 이번 옥션 웰컴딜 외에도 최근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할인된 쿠폰을 판매,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지난 6일 티몬에서 진행된 1만원권 11% 할인행사는 불과 2일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되기도 했으며 G9에서 진행된 벚꽃피치설빙 20% 할인 프로모션도 완판을 기록했다.

이처럼 설빙은 O2O시장이 성장하면서 모바일쿠폰을 구매하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다양한 할인 쿠폰 판매 행사를 기획, 참여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특가 행사는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이번에 파격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옥션과 함께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옥션의 웰컴딜 행사도 고객들의 주목도가 높은 행사인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