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농협은행, 자매결연마을서 농번기 일손돕기 실시

이나영 기자
입력 2018.04.17 09:02 수정 2018.04.17 09:03
한기열 NH농협은행 농업·공공금융부문 부행장(앞줄 우측 아홉 번째)과 직원들이 지난 16일 강원도 홍천군 서면 모곡3리마을을 찾아 일손돕기에 앞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NH농협은행 한기열 NH농협은행 농업·공공금융부문 부행장(앞줄 우측 아홉 번째)과 직원들이 지난 16일 강원도 홍천군 서면 모곡3리마을을 찾아 일손돕기에 앞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한기열 농업·공공금융부문 부행장과 직원 50여명이 지난 16일 강원도 홍천군 서면에 소재한 자매결연마을인 모곡3리마을을 찾아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일손돕기에서 구슬땀을 흘렸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일손돕기에는 농협은행 임직원들뿐만이 아닌 홍천관내 지역농협 임직원 및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이 함께 참여했고 참가자들은 과수원 열매섞기 및 인삼밭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농협은행과 모곡3리마을은 작년 6월 자매결연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한 부행장은 명예이장에 농업·공공금융부문 직원들은 명예주민으로 위촉돼 꾸준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한기열 농협은행 부행장은 "바쁜 농사철에 일손돕기를 실시하여 자매결연마을에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지속적인 교류와 관심으로 농업·농촌에 힘이 되는 농협은행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