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IMG2> <@IMG3> 배우 박보검이 패션 화보를 통해 '소년미'를 선보였다. LF TNGT는 최근 풋풋한 소년감성을 뽐낸 박보검의 패션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포노 사피엔스'(PHONO SAPIENS·스마트폰 없이 살 수 없는 신인류를 뜻하는 신조어)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SNS 공간에서 마주한 듯한 박보검의 일상적인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원과 직선을 모티브로 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공간의 화합을 나타냈다. 루즈한 스트라이프 셔츠에 치노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을 담아냈으며, 면으로 배색된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와 셔츠를 활용하여 전체적인 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가미했다. 야구공, 배구공 등 원으로 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여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했다. 박보검은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박보검 화보, 눈빛에 반하다

부수정 기자 | 2018-04-16 09:14
배우 박보검이 패션 화보를 통해 배우 박보검이 패션 화보를 통해 '소년미'를 선보였다.ⓒLF TNGT

배우 박보검이 패션 화보를 통해 배우 박보검이 패션 화보를 통해 '소년미'를 선보였다.ⓒLF TNGT

배우 박보검이 패션 화보를 통해 배우 박보검이 패션 화보를 통해 '소년미'를 선보였다.ⓒLF TNGT

배우 박보검이 패션 화보를 통해 '소년미'를 선보였다.

LF TNGT는 최근 풋풋한 소년감성을 뽐낸 박보검의 패션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포노 사피엔스'(PHONO SAPIENS·스마트폰 없이 살 수 없는 신인류를 뜻하는 신조어)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SNS 공간에서 마주한 듯한 박보검의 일상적인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원과 직선을 모티브로 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공간의 화합을 나타냈다. 루즈한 스트라이프 셔츠에 치노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을 담아냈으며, 면으로 배색된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와 셔츠를 활용하여 전체적인 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가미했다.

야구공, 배구공 등 원으로 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여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했다.

박보검은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