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인 이지혜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MC로 출연 중인 이지혜의 몸매가 눈길을 끈다. 방송인 이지혜는 과거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비가 와서 잠시 한적해짐을 틈탔지만 금세 사람이 미어 터짐을 경험 ㅋㅋㅋㅋㅋㅋㅋㅋ스콜이 주고 간 선물이라고 생각할게"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외여행 중 한 호텔 수영장에서 순백의 비키니를 입고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뽐내는 이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백옥 같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비주얼을 자아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해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녀가 됐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이지혜, 남편을 좋아할 시어머니는 걱정할 비키니 몸매

서정권 기자 | 2018-04-13 09:15
ⓒ이지혜 사회관계망서비스ⓒ이지혜 사회관계망서비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인 이지혜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MC로 출연 중인 이지혜의 몸매가 눈길을 끈다.

방송인 이지혜는 과거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비가 와서 잠시 한적해짐을 틈탔지만 금세 사람이 미어 터짐을 경험 ㅋㅋㅋㅋㅋㅋㅋㅋ스콜이 주고 간 선물이라고 생각할게"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외여행 중 한 호텔 수영장에서 순백의 비키니를 입고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뽐내는 이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백옥 같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비주얼을 자아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해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녀가 됐다.[데일리안 = 박창진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