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양세형-이원일, 방송 중 분노?

김명신 기자
입력 2018.04.13 10:03 수정 2018.04.13 10:03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양세형과 이원일의 분노를 폭발시킬 갈비 요리의 등장을 예고했다. ⓒ KBS JOY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양세형과 이원일의 분노를 폭발시킬 갈비 요리의 등장을 예고했다. ⓒ KBS JOY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양세형과 이원일의 분노를 폭발시킬 갈비 요리의 등장을 예고했다.

매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맛집들을 알아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는 ‘먹스타그램’에서는 ‘갈비’하면 떠오르는 대표 메뉴 갈비찜, 갈비탕, 갈비 초밥 등과 더불어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독특한 음식까지 소개한다.

양세형과 이원일은 메뉴가 공개되자마자 흥분이 고도로 과열, 탄성을 내뱉고 장황한 설명을 늘어놓는 등 역대급 리액션을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영상을 보던 두 사람은 갑자기 화를 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고. 양세형이 목소리를 높이자 이원일 역시 목소리를 높였고 이어 양세형이 “돌아버리겠네. 무슨 생각으로 저러는거지”라는 멘트를 남겼다고 해 대체 어떤 갈비가 등장했길래 이들이 분노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을 분노케 한 의문의 갈비 메뉴를 직접 맛보기까지 했다고 해 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

이에 양세형과 이원일 셰프의 진심 가득 담긴 리액션과 리얼함 100%의 차진 먹방,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센스있는 메뉴 선정까지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먹스타그램’은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의 대표 코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주 다양한 음식과 먹방으로 즐거움을 전하는 본격 침샘 자극 코너 ‘먹스타그램’은 15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공개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