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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질 논란'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페이스북 통해 사과

이홍석 기자
입력 2018.04.12 17:52 수정 2018.04.12 17:58

"어리석고 경솔한 행동에 사과...감정 관리 못한 큰 잘못"

조현민 대한항공 여객마케팅 전무.ⓒ연합뉴스 조현민 대한항공 여객마케팅 전무.ⓒ연합뉴스
"어리석고 경솔한 행동에 사과...감정 관리 못한 큰 잘못"

광고 대행사 직원에게 고성을 지르는 '갑질'로 구설수에 오른 조현민 대한항공 여객마케팅 전무가 12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다시 한 번 사과했다.

조 전무는 이 날 오후 5시20분경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리석고 경솔한 제 행동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라는 내용의 사과문을 게시했다.

사과문에는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해서는 안될 행동으로 더 할 말이 없다”며 “회의에 참석했던 광고대행사 직원분들에게 개별적으로 사과는 했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었다”고 밝혔다.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페이스북 캡쳐.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페이스북 캡쳐.
이어 “광고에 대한 애착이 사람에 대한 배려와 존중을 넘어서면 안됐는데 감정을 관리 못한 큰 잘못이다"며 "머리 숙여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글을 맺었다.

조 전무는 지난달 대한항공의 광고대행을 맡고 있는 회사와의 회의 중 담당자가 자신의 질문에 대해 제대로 답변하지 못하자 격노해 고성과 함께 물컵을 바닥에 던진 것으로 알려지면서 '갑질 논란’에 휩싸였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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