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경희생활과학, 초고압 스팀다리미 ‘듀오스팀’ 출시

이홍석 기자
입력 2018.04.10 14:08 수정 2018.04.10 14:52

스팀과 열판 다리미 모두 가능...칼주름 다림질

듀오스팀 화이트.ⓒ한경희생활과학 듀오스팀 화이트.ⓒ한경희생활과학
스팀과 열판 다리미 모두 가능...칼주름 다림질

한경희생활과학은 독보적인 스팀기술의 강점을 살린 세탁소 성능의 초고압 스팀다리미 ‘듀오스팀’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듀오스팀 (GS-7000)’은 스팀다리미와 열판다리미가 모두 가능한 투인원(2 in 1) 스팀다리미 제품이다. 4바(4bar)의 고압력으로 세탁소 다리미만큼 강력한 스팀분사력을 자랑하는 전문가용 다리미 듀오스팀은 옷감의 구김을 손쉽게 펼 수 있다.

특히 그동안 소비자들이 기존 스팀다리미 사용시 아쉽게 느꼈던 부분을 보완해 칼주름 다림질까지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접이식 다림판이 적용돼 수납이 용이하고 공간을 적게 차지해 싱글족이나 식구가 많은 가정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 1L의 대용량 물통을 적용해 장시간 스팀분사가 가능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할 수 있도록 그립감을 높였다.

과열방지 시스템으로 가장 중요한 안전성도 세심히 챙겼다. 색상은 화이트컬러와 올해의 팬톤컬러인 바이올렛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사장은 “한경희생활과학이 가장 자신 있는 스팀제품으로 새로운 시작을 다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초심으로 돌아가 인류의 삶의 질을 높여줄 다양하고 획기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연구하고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3월 기업회생절차를 4개월만에 조기졸업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