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2017 미스맥심' 우승자 이수미, 단독 표지

스팟뉴스팀 | 2018-03-26 06:02
'2017 미스맥심' 우승자 이수미 ⓒ 맥심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이수미가 남성지 맥심(MAXIM)의 2018년 4월호에서 표지 모델로 등판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남성 잡지 맥심의 10만 구독자가 참여해 100% 독자 투표로 모델을 선발하는 맥심의 전통 있는 콘테스트다. 우승자에게는 특전으로 다음 해 맥심 표지 모델이 될 자격이 주어진다. 이수미는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자격으로 맥심 4월호 표지를 장식한 것.

이번 화보에서 이수미는 수영복을 입고 건강미 넘치는 관능미를 한껏 발산했다. 그녀의 본업은 필라테스 강사. 평소 운동으로 가꾼 탄탄한 몸매로 각종 커뮤니티와 SNS상에 알려지며 팬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아왔다. 맥심 관계자는 "역대급 미스맥심 우승자답게 과감한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밖에도 미스맥심에게는 맥심 화보 촬영, '음악의 신2' 등의 방송,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등의 뮤직비디오, 광고 촬영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할 기회가 주어진다.

미스맥심 이수미의 관능적인 화보로 문을 연 2018년 맥심 4월호에서는 '믹스나인'에서 양현석의 독설로 화제가 됐던 코코소리의 김소리, 운동화 SNS 인증샷으로 대세가 된 나몰라패밀리 고장환, 누적 시청자 1억 2천만 명을 보유한 게임 유튜버 풍월량, UFC 선수 김동현, 배우 공민규와 미스맥심 이하니가 함께한 데님 패션 화보,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화보 등 알찬 콘텐츠를 함께 만날 수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