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효성, 베트남 기능성 제품 시장 공략 나서

이홍석 기자
입력 2018.03.16 18:37 수정 2018.03.16 18:47

패션스타와 MOU체결...제품 출시 및 공동 마케팅 펼쳐

김치형 효성 베트남 동나이법인 부사장(오른쪽)이 지난 9일 이정민 (주)패션스타 대표와 기능성제품의 베트남 로컬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효성 김치형 효성 베트남 동나이법인 부사장(오른쪽)이 지난 9일 이정민 (주)패션스타 대표와 기능성제품의 베트남 로컬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효성
패션스타와 손잡고 기능성 제품시장 공략 나서

효성은 베트남 패션기업 (주)패션스타의 브랜드 ‘라임오렌지’를 앞세워 젊은층의 대세로 떠오른 애슬레저룩(일상복을 겸한 스포츠웨어) 시장을 공략한다고 16일 밝혔다.

효성은 이를 위해 (주)패션스타와 베트남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하고 오는 19일 회사의 원사를 적용한 라임오렌지 스포츠웨어 라인을 함께 출시한다.

라임오렌지는 지난 2009년 설립돼 현재 베트남 남부 지역에서 2번째로 많은 52개 매장을 보유한 로컬 브랜드로 양사는 향후 효성의 다양한 차별화 원사가 라임오렌지의 신제품에 적용될 수 있도록 협업을 강화하고 로컬시장 판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이번 협약과 제품 출시가 효성의 뛰어난 기술력과 라임오렌지의 브랜드 파워가 만나 시너지를 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베트남이 글로벌 패션시장의 생산기지인 만큼 향후 두 회사가 베트남을 넘어 전세계 패션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